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포테이토 크리스프 히말라야솔트맛 광고x 내돈내산 간단요약 솔직후기 맛있는 수입과자추천!!

카테고리 없음

by 여왕벌B5 2020. 10. 10. 09:47

본문


수입과자 직접먹어본 내돈내산후기!!


오늘은 자주 사 먹는 포테이토 크리스프를 사기 위해
집 앞 수입과자점을 갔는데 새로운 맛이 들어와서
궁금해서 바로 구입했어요
바로 포테이토 크리스프 히말라야솔트 맛!!


총내용량 : 900g (15g X 60개)
가격 : 원가 9900원 ➡️ 할인가 5300원
맛 : ⭐️⭐️⭐️⭐️
가성비 : 할인가 구매시 매우좋음

대용량밖에 없어서
설마 맛없으면 어쩌지 하는 마음으로 샀지만
집에 와서 하나 뜯어먹어보니 정말 맛있습니다
이게 딱히 특별한 맛이 있지는 않지만
다른 바베큐 맛이 나 사워크림 맛처럼 진한 소스 맛 보단
순수한 짭짤한 감자칩을 먹는듯한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
기본적인 포테이토 크리스프에 과자 맛과 소금맛이
잘 어우러져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
쉽게 물리지 않는 맛이었습니다


내용물은 이런 식으로 생겼고
총 4개씩 들어있습니다
가끔씩 5개씩도 들어있는 게 있고 3개씩 들어있는 경우도
가끔 있지만 대부분 4개씩 잘 들어있습니다
과자 크기는 한입에 넣기에는 조금 큰 크기라
반으로 부셔서 먹고있습니다ㅎㅎ

이게 잘 물리지 않는 맛이라 앉은 자리에서 10개를
후딱 해치워 버렸습니다
이제 앞으로는 히말라야솔트 맛을
자주 사 먹을 것 같네요ㅎㅎ
여러분들도 지나가시다 수입과자점이나 편의점에
한 번씩 들리셔서
있으시면 구매해보시고 드셔보세요
수입과자점이 과자종류도 많고 싸서 정말 좋은것같아요ㅎㅎ


댓글 영역